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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상세페이지

온라인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특성상 구매자는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하여 제품의 상품성 파악과 구매의사를 시각에 의해서만 결정해야 합니다. 구매를 자극하는 웹 카피와, 디자인적으로 상품의 정보가 명확하게 전달되어 소비자가 상품성을 높게볼때 구매율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똑같은 옷도 코디네이터에 따라 달라 보이듯이 판매전략이 들어있고 경쟁사와 차별화된 디자인의 상세페이지는 쇼핑몰 매출과 직결됩니다.

상세페이지 제작시 점검사항

상세페이지는 오프라인으로 비교하면 고객을 설득시키고 구매를 유도하는 단계입니다. 상세페이지의 내용은 고객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식품관련 일경우 고객은 원산지와 유통기한, 유통절차에 대하여 궁금증을 갖습니다. 이에 대해 원산지 표시와 유통절차, 제조절차, 응용법, 보관방법, 유통기한 등을 상세히 표기하여, 고객에게 확신을 심어 주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피해보상이나 반품규정등을 정확히 명시 해야 합니다,

편집디자인 이미지대행서비스

같은 제품을 팔아도 잘파는 판매자가 있고 못파는 판매자가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 특성상 상세페이지 연출에 따라 매출에 변동이 생길수 있습니다. 타임웹 에서는 컨덴츠 제작시 라이센스를 취득한 고퀄리티의 정품이미지(약 5,000,000 컷, 1컷당 10만원~100만원)만을 사용하여 제품의 컨셉에 맞는 포토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자체 사진만으로 페이지 제작시 구성 자체가 단순해 지는경우, 제품 주변에 적절한 이미지를 배치하여 제품자체를 시각적으로 극대화 시킬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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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 제작단가

분류 제품사진 이미지대행 플래시 내용 비용
기본형 고객제공 - - 제품사진 5컷 미만 3만원
중급형 고객제공 1컷 사용 - 제품사진 5컷 미만 5만원
고급형 촬영대행 2컷 사용 - 제품사진 5컷 미만 10만원
프리미엄형 촬영대행 무제한 사용 사용 제한없음 상담후협의

오픈마켓 정책변경

오픈마켓 옵션이 판매자의 다른 상품도 끼워 팔수있도록 변경됨에 따라 상세페이지의 세로 픽셀이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예로 옵션에 판매자의 다른 상품을 50개(개당 세로 800px) 추가했을경우, 상세페이지에서 50개의 상품 이미지를 확인 시켜 주려면 세로로 40,000px가 길어져야 합니다. 구매자는 필수적으로 상세페이지 "설명부터 제일 하단의 배송정책까지 확인한후" 구매의사를 결정하는데 "상세페이지 길이가 3,000px(모니터 4개길이)"를 넘을경우 구매자가 불편을 느껴 이탈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 상세페이지 내용을 이미지로만 처리하는 경우 오픈마켓에 상품등록시 이미지 작업을 매번 반복해야 하며, 상품 내용변경시 오픈마켓 전체를 다시 수정해야 합니다.

타임웹 대안

타임웹 제품갤러리는 판매자가 제픔을 한번만 등록하면 입점 오픈마켓 갯수에 상관없이 반복적인 일을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제품갤러리 관리자 환경에서 상품보이기/감추기 기능을 통하여 오픈마켓 전체의 제품 출력을 조정 할 수있으며 상품 갯수에 상관없이(무제한), 상세페이지내 가로 700px 세로 600px 정도의 적은 공간에서 다양한 모션(71가지)과 함께 부가적인사항(상품 설명/금액, 외부링크, 팝업창 등)을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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