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마케팅 > 소셜/모바일/UCC마케팅
 
  • 소셜/모바일/UCC마케팅
  • 트위터페이스북네이버구글플러스링크드인

온라인마케팅

소셜마케팅이란?

SNS 이전의 광고기법은 TV나 신문과 같은 거대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은 브랜드나 신상품을 알리고 포탈사이트에 "oo로 검색하세요" 멘트로 소비자를 웹사이트로 불러들여 상세정보를 제공하는게 일반적 이었습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트위터라는 SNS 매체는 팬이나 팔로우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타켓(소비자)에게 정보가 역으로 보내지는 방식입니다. 보내진 정보는 계속 전파되어 기하급수적으로 소비자들에 퍼져 나갑니다.

SNS(Social Network Service) 마케팅

- 소셜마케팅은 소비자와의 직접 대화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새로운 스타일의 마케팅입니다. 특히 스마트폰의 발달로 SNS 접속이 급속도로 늘어나 SNS 마케팅의 성공은 모바일마케팅의 성공으로까지 이루어집니다. 소셜마케팅의 대표적인 매체는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라인, 밴드, Youtube, Flicker, 인스타그램, 포털사이트 블로그 등이 있습니다.

모바일마케팅

모바일마케팅은 SNS를 통하여 보내진 정보를 받은 소비자와 스마트폰을 통하여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마케팅입니다. 사례로 모음식점에서는 점심시간에는 오늘의 특별요리, 퇴근시간대에는 술.안주의 할인정보, 쿠폰정보, 전화연결을 이용한 예약등을 통하여 소셜마케팅의 성공사례로 이끌었습니다. 이외에도 컨덴츠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SNS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전파 할수있습니다.

UCC마케팅

UCC마케팅은 바이럴 마케팅의 최고봉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기기 확산과 함께 촬영 후 바로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원하는 영상을 바로 볼 수 있고, 그리고 화제가 되는 UCC는 바로바로 실시간 검색어로 뜨기 때문에 입소문이 일파만파 빠르게 퍼져 이슈 일으키기엔 단연 최고입니다. 하지만 UCC마케팅은 다른 마케팅보다 창의적인 콘덴츠가 필요하며 배포한 컨덴츠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을 통계자료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관찰하며 다른 SNS로 쉽게 퍼갈수 있도록 연동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간편견적 신청하기 - 간편견적 신청시 즉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회사명 담당자
연락처 - - 이메일 @
제목
내용

마케팅 집행절차

원스톱 마케팅 솔루션